양촌양조장, '우렁이쌀 손막걸리' 출시
119.192.142.129
2016-03-10 14:12:05

‘바른 식재료를 만나다'
‘양촌양조의 두번째 막걸리, 우렁이쌀 막걸리 출시’

양촌 우렁이쌀 손막걸리는 우렁이 농법으로 100% 무농약 재배한 논산 햅쌀로 빚은 수제 막걸리이며, 기존의 생막걸리보다 3배 가량의 장기 저온 숙성을 거친, 맑은 막걸리입니다.

맛의 특징은, 96년 전통의 맛을 이어가고 있는 양촌 생막걸리의 토속적인 맛과는 조금 다른, 젊은층의 취향과 교감할 수 있는 깨끗함을 느낄수 있으며, 그리고 도수가 1.5도 높아 깊은 맛을 내면서도, 부드러운 목넘김을 가진 프리미엄 막걸리입니다.
또한, 건양대 전통주 사업단과의 산학협동을 통해 더욱 과학적이며, 체계적인 방법을 통해 우렁이쌀로 만든 새로운 국을 개발하였으며, 장기 저온 숙성으로 완숙된 상태에서 유통함으로인해 기존 생산 방식에 비해 맛의 일관성이 높아진 제품입니다. 막걸리는 살아 있는 술이기 때문에 하루하루 맛이 변하고, 그 점은 막걸리의 매력이기도 하지만 그 차이를 조금이나마 덜기 위해 노력한 제품입니다.

이제는 소비자들 께서 먹거리에 대한 본질에 대해 귀기울이는 슬로우 푸드의 시대가 도래 하였습니다. 양촌양조장의 신제품 ‘우렁이쌀 막걸리’는 대량생산과 규격화로 인한 맛의 표준화를 지양하고, 96년을 이어온 노하우를 통해, 논산 지역 특성에 맞는 재로로 차별화를 이루고자 개발한 술입니다. 신제품을 통해 지역발전과 농가에 보탬이 되길 바라며, 양촌막걸리에 이어서 논산의 대표술로 거듭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
양촌 우렁이쌀 손막걸리는 충남 논산시 은진면 와야리의 전일영 농부님의 농가와 우리 술의 상생을 적극 도모하고자 양촌양조장에서 빚은 믿을 수 있는 수제 막걸리 입니다.

가격안내
배송시(BOX단위 판배): 15병入(1BOX) 39,000원
(현재 예약주문만 가능합니다. 3월 25~26일 숙성완료예정)

제품문의
홈페이지: http://www.yangchon.co.kr/myreg/qnaform 
문자(SMS): 010-6709-0790

SNS 공유